광고
광고
연예

솔비, 새 프로필 화보 공개…시크·카리스마 공존 ‘독보적 아우라’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0:49]

솔비, 새 프로필 화보 공개…시크·카리스마 공존 ‘독보적 아우라’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4/09/09 [10:49]

▲ 솔비, 새 프로필 화보 공개…시크·카리스마 공존 ‘독보적 아우라’   © 문화예술의전당

 

▲ 솔비, 새 프로필 화보 공개…시크·카리스마 공존 ‘독보적 아우라’  © 문화예술의전당

 

▲ 솔비, 새 프로필 화보 공개…시크·카리스마 공존 ‘독보적 아우라’  © 문화예술의전당

 

가요계와 미술계, 방송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솔비가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솔비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프로필 화보를 공개, 다양한 분위기 속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완벽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흑과 백을 넘나들며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뽐내며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포즈와 표정들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이트 셔츠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솔비의 눈빛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부각시킴과 동시에, 중단발 헤어스타일로 고혹미가 가미돼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직각 어깨가 한층 돋보이는 블랙 튜브탑과 데님을 매치한 룩 연출을 통해 자유분방하면서도 정돈된 솔비의 캐릭터 또한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현대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발산했다. 라이트 베이지 컬러 오버핏 슈트와 스트레이트 헤어는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풍기며 한층 성숙해진 솔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가수와 아티스트, 방송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솔비만의 개성을 잘 드러내며 완성도 높은 프로필을 선보였다.

 

솔비는 최근 신곡 ‘먼데이 디스코’를 발매하며 본업인 가수로서의 활동과.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서도 작품을 선보였으며, 아트테이너의 선두 주자로서 꾸준한 전시를 펼치며 광고계와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개설한 개인 유튜브 채널 ‘시방솔비’ 에서도 게스트를 초대해 '시'를 매개로 토크쇼 진행자로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브이로그를 통해 솔비의 가치관과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제공- 지안캐슬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