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안나 - 하드코어 킬링 액션 - 뤽 베송 감독, 사샤 루스, 킬리언 머피, 루크 에반스, 헬렌 미렌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7/23 [05:05]

안나 - 하드코어 킬링 액션 - 뤽 베송 감독, 사샤 루스, 킬리언 머피, 루크 에반스, 헬렌 미렌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7/23 [05:05]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안나'는 파리의 톱모델로 위장한 강력한 킬러 ‘안나’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 나가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이다.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루시><제5원소><니키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 세계관을 구축해온 액션 영화계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의 신작으로 새로운 액션 신드롬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나>
8월 개봉 확정!
하드코어 킬링 액션 예고하는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뤽 베송 감독의 하드코어 킬링 액션 <안나>(원제: ANNA, 감독/각본: 뤽 베송, 주연: 사샤 루스, 킬리언 머피, 루크 에반스, 헬렌 미렌, 수입/배급 판씨네마㈜)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하고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뤽 베송의 새로운 액션 신드롬!
하드코어 킬링 액션 X 초호화 캐스팅 X 강렬한 스토리까지!
8월, 살기 위한 마지막 미션이 시작된다!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기대감 UP!

▲   영화  안나 - 하드코어 킬링 액션 - 뤽 베송 감독,  © 문화예술의전당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안나>는 파리의 톱모델로 위장한 강력한 킬러 ‘안나’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 나가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이다.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루시><제5원소><니키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 세계관을 구축해온 액션 영화계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의 신작으로 새로운 액션 신드롬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인 킬리언 머피부터 루크 에반스, 헬렌 미렌을 비롯해, 뤽 베송이 직접 발탁한 신예 사샤 루스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살기 위한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라’라는 카피와 함께 네 명의 캐릭터가 저마다의 진심을 숨긴 채 짓고 있는 의미심장한 표정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하드코어 킬링 액션이라는 장르는 뤽 베송이 선사할 새롭고 강렬한 액션 시퀀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안나>는 뤽 베송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 시퀀스부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덩케르크><인셉션> 등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페르소나이자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한 킬리언 머피부터 <미녀와 야수><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특유의 선 굵은 연기로 인정 받아온 루크 에반스, <더 퀸>으로 제79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관록의 헬렌 미렌까지 할리우드의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묵직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주인공 ‘안나’ 역을 맡은 신예 사샤 루스는 뤽 베송 감독의 전폭적 지지와 함께 <루시> 스칼렛 요한슨, <제5원소> 밀라 요보비치를 뛰어넘는 차세대 여전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올 여름,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안나>는 8월 개봉 예정이다.

ABOUT MOVIE
    제목 : 안나(원제 ANNA)
    장르 : 하드코어 킬링 액션
    감독/각본 : 뤽 베송
    출연 : 사샤 루스, 킬리언 머피, 루크 에반스, 헬렌 미렌
    수입/배급 : 판씨네마㈜
    개봉 : 2019년 8월 예정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