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안성시 박두진문학관, 9월 토크콘서트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5:29]

안성시 박두진문학관, 9월 토크콘서트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

우미옥 기자 | 입력 : 2020/09/22 [15:29]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26일 예정되어있던 토크콘서트 「박두진 토요문학회」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에 따라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전환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학이 있는 경기도 문화의 날 「박두진 토요문학회」는 박두진뿐만 아니라 안성의 문학세계를 재조명하고, 어려운 시대상황 속에서도 희망과 극복을 노래했던 박두진 시를 시민과 함께 낭독하는 힐링 토크콘서트다.

 

특히 9월 토크콘서트의 초대강사로는 안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시인 이승하(중앙대학교 교수)와 하종성(안성문인협회 지부장)이 출연하여,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안성의 문인과 박두진의 문학세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박두진 토요문학회」토크콘서트는 ‘안성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저녁 5시부터 방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박두진문학관 (☎031-678-246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 문화의 날’은 도민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평등한 문화 환경조성과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공모사업으로,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시민의 문화 향유와 지역 문인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방탄을 위해 민생예산마저 포기했습니다. 정치의 본령을 잊은 민주당이 안타깝습니다." [국민의힘 박준태 원내대변인 논평]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