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경제

결혼 정보 회사 보다, 올 1분기 미혼 남녀 고객 위한 다양한 혜택·이벤트 제공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2/01/26 [12:29]

결혼 정보 회사 보다, 올 1분기 미혼 남녀 고객 위한 다양한 혜택·이벤트 제공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2/01/26 [12:29]

 최연소 운영진으로 구성된 결혼 정보 회사 보다가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남녀 모두에게 올 1분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 결혼 정보 회사 보다, 올 1분기 미혼 남녀 고객 위한 다양한 혜택·이벤트 제공  © 문화예술의전당



보다 담당자는 “요즘 빠르게 변하는 결혼 시장에는 코로나19와 함께 많은 변화를 생기고 있다. 만남의 자유는 있지만 코로나19로 만남과 연애가 원활하지 못한 미혼 남녀들이 최근 결혼 정보 회사를 찾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데이팅 앱이 코로나19 이후 활성화가 됐지만 한 달 내에 일탈하는 비율이 높고, 유교 사상 기반으로 성장한 국내 시장은 아직도 데이팅 앱이란 가벼운 선입견이 있다 보니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많은 미혼 남녀 입장에서는 결혼 정보를 찾는 경우가 점차 많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보다가 2022년 1분기 코로나19로 진지한 만남과 연애가 원활하지 못하거나 배우자를 찾지 못한 모든 미혼 남녀를 위해 웨딩 컨설팅과 투어 업체 등 결혼 시장의 가치를 높여줄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통해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코로나19로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를 추구하는 미혼 남녀들에게도 골프팅(골프 데이트)과 같은 보다만의 이벤트로 내게 맞는 배우자를 찾아 성혼에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결혼 정보 회사 보다는 젊은 운영진으로 이뤄진 만큼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젊은 사람들의 니즈를 트렌드에 맞게 설계해 고객에게 최적화한 다양한 보다만의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bodainfo.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