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봄날 > 명품배우 손현주, 철부지 큰형님으로 스크린 컴백! 4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3/17 [08:41]

< 봄날 > 명품배우 손현주, 철부지 큰형님으로 스크린 컴백! 4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3/17 [08:41]

명실상부 최고의 믿보배 손현주,

철부지 큰형님으로 스크린 컴백!

4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대표 믿고 보는 배우 손현주 주연의 영화 < 봄날 >이 4월말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콘텐츠판다 | 제작: ㈜엠씨엠씨

| 연출: 이돈구

| 출연: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박소진, 정지환, 손숙]

 

베테랑 명배우들과 충무로 기대주들의 신선한 만남!  

손현주-박혁권-정석용-박소진-정지환-손숙! 스크린을 꽉 채운 명품 연기 앙상블!

따뜻한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 < 봄날 > 명품배우 손현주, 철부지 큰형님으로 스크린 컴백! 4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대체불가의 매력을 보여주는 손현주의 신작 <봄날>이 4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봄날>은 한때 잘나갔지만 현재는 집안의 애물단지인 철부지 형님 ‘호성’(손현주)이 아는 인맥 모두 끌어 모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부조금으로 한탕 크게 벌이려다 수습불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미소를 머금은 손현주의 밝은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때는 잘나가던 큰형님 내 생애 봄날이 다시 올까요?”라는 카피는 손현주가 영화 <봄날>에서 그동안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끌어 올린다.

 

또한, 포스터의 배경은 성큼 다가온 봄의 분위기를 담아 영화의 따스한 공감 메시지를 전한다. “제2의 전성기”라는 카피가 타이틀 <봄날>과 어우러져 그 의미를 더욱 진하게 전달하며, 다시 한번 인생의 전성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공감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민배우 손현주가 왕년엔 잘나갔던 큰형님이었지만 지금은 애물단지 신세가 된 철부지 형님 ‘호성’으로 분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연기 변신을 꾀한다.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스토리에 녹아 들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전할 예정이다.

 

‘호성’의 동생 ‘종성’ 역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혁권이 맡아 열연을 펼친다. 손이 많이 가는 철부지 형이지만 미워하지는 못하는 현실적인 동생 캐릭터를 통해 공감유발 형제 케미를 톡톡히 보여줄 전망이다.

 

‘호성’의 가족사까지 훤히 알고 있는 고향 친구 ‘양희’ 역은 충무로 대표 신스틸러 정석용이 맡아 극의 활력을 더한다. 남다른 오지랖으로 가는 곳마다 말썽을 만드는 트러블메이커지만 ‘호성’을 자랑스러워하는 절친으로 등장해 찐친 케미를 예고한다.

 

‘호성’의 맏딸 ‘은옥’ 역에는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박소진이 맡아 철없는 아빠를 걱정하는 일찍 철든 딸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아빠 ‘호성’이 누구보다 부끄러운 아들 ‘동혁’ 역은 신예 정지환이 맡아 젊은 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나이 오십이 넘은 아들이지만 여전히 물가에 내놓은 아이 같기만 한 ‘호성’의 어머니 ’정님’은 연극계의 대모 손숙이 맡아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에 기대를 더한다.

 

한편, <봄날>의 연출을 맡은 이돈구 감독은 영화 <팡파레>로 2019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해 주목받은 바 있다. 그는 <봄날>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기다리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특유의 강단 있는 연출력으로 관객들을 단번에 몰입시키는 것은 물론 따뜻한 공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현주의 연기 변신과 따뜻한 공감의 메시지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봄날>은 4월말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제2의 전성기는 반드시 온다!

 

한때는 잘나가던 큰형님 '호성'(손현주).

8년 만에 출소해 보니 남보다 못한 동생 '종성'(박혁권)은 애물단지 취급이고,

결혼을 앞둔 맏딸 '은옥'(박소진)과 오랜만에 만난 아들 '동혁'(정지환)은

'호성'이 부끄럽기만 하다.

 

아는 인맥 다 끌어 모은 아버지 장례식에서

부조금을 밑천삼아 기상천외한 비즈니스를 계획하며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데…

그런데…! 하필이면 세력 다툼을 하는 두 조직이 이곳에 함께 있는 것이 아닌가!

때마침 눈치라고는 1도 없는 '호성'의 친구 '양희'(정석용)가

술에 취해 오지랖을 부리는데...

 

일촉즉발! 수습불가!

과연 X버릇 남 못 준 '호성'에게 봄날이 찾아올까?

 

영화 정보

제       목   봄날

감       독   이돈구

출       연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박소진, 정지환, 손숙

제공 / 배급   ㈜콘텐츠판다

제       작   ㈜엠씨엠씨

개       봉   2022년 4월 예정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