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전국노래자랑’ 현숙, 12년 만에 고향 '전북 김제시' 편 특급 지원 사격! 6/9(일) 방송!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4/06/07 [01:01]

‘전국노래자랑’ 현숙, 12년 만에 고향 '전북 김제시' 편 특급 지원 사격! 6/9(일) 방송!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4/06/07 [01:01]

▲ ‘전국노래자랑’ 현숙, 12년 만에 고향 '전북 김제시' 편 특급 지원 사격! 6/9(일) 방송!   © 문화예술의전당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김제시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김제의 딸'로 불리는 가수 현숙이 12년 만에 고향 노래자랑을 특급 지원 사격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지난주 방송된 2074회가 닐슨코리아 전국 시청률 기준으로 6.6%를 기록, 지난 4월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탄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9일(일)에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75회는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편'으로 모악산 광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 총 15개 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올라, 김제의 트레이드 마크인 지평선 만큼이나 호쾌하고 풍성한 무대를 펼친다.

 

이와 함께 김제시 노래자랑에는 김제출신 인기 가수들의 지원사격이 더해져 흥미를 높인다. 먼저 김제의 딸이자 효녀가수 현숙이 2013년 김제시 편 이래 12년만에 고향 무대를 찾는다. 

 

현숙은 이날 '사랑은 달달하게'로 객석의 분위기를 흥겹게 달구는가 하면, 자신의 모창을 맛깔스럽게 하는 참가자의 무대에 깜짝 등판하며 특급 지원사격을 벌인다고 해 기대가 고조된다. 

 

또한 또 다른 김제출신 가수 임현정도 2017년 김제시 편 이래 7년만에 고향 무대에 올라 자신의 히트곡인 '그 여자의 마스카라'를 열창한다. 이와 함께 김성환의 '약장수', 홍지윤의 '분내음', 손빈의 '그물'까지 이어지며, 객석을 너머 시청자들의 안방까지 축제의 열기를 전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전북 김제시 노래자랑에는 흥미로운 장기와 이력을 지닌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해 볼거리를 더한다. 27세 청년 농부 참가자는 물구나무서기를 통해 등장하며 시작부터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고, 37세 여성 농부는 무려 '9남매 가족계보'를 공개하며 놀라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김제의 고교 씨름왕들이 등판해 '전국노래자랑'의 숨은 명물로 꼽히는 거구 스태프와 불꽃 튀는 힘겨루기를 벌이기도 한다고. 이처럼 맛깔스러운 노래는 물론, 다채로운 시청 포인트들이 가득할 김제시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 대통령 등에 칼을 꽂기도 시전한 한동훈"," 20년 동안 겪고도 한동훈이 어떤 종자인지 왜 몰랐을까","한동훈, 제2의 이준석이 맞다" - 전여옥 전 의원,
1/79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