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오페라

구리시오페라단, 크로스오버 평화콘서트-음악으로 평화를 노래하다!,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9/10/22 [10:52]

구리시오페라단, 크로스오버 평화콘서트-음악으로 평화를 노래하다!,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9/10/22 [10:52]

구리시로페라단 평화 콘서트 포스터  

 

구리시(시장 안승남)에서는 오는 10월 25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구리시오페라단의 특별 기획 크로스오버 평화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어수선한 세계정세 가운데 어린이들이 원하는 평화와 어른들과 함께 목 놓아 부르는 평화의 메시지를 담아 희망의 대한민국을 염원하는 무대로 꾸며진다. 이를 위해 이번 무대에서는 대중에게 친숙한 음악들을 선곡해 깊은 울림과 감동이 있는 소통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대는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 중인 폭발적인 가창력과 스타성까지 두루 갖춘 프로 성악가들이 참여하여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자연스런 융합의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하여 ‘아름다운 세상’과 ‘우리가 꿈꾸는 세상’을 통해 평화를 노래하게 되며,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들로 구성된 탱고그룹 ‘콰르텟 코아모러스’도 출연해 품격 높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시 관계자는 “세계무대에서 활동하며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들이 꾸밀 이번 평화 콘서트를 통해 혼란스러운 시국이 화합과 희망으로 하나되는 벅찬 감동을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방탄을 위해 민생예산마저 포기했습니다. 정치의 본령을 잊은 민주당이 안타깝습니다." [국민의힘 박준태 원내대변인 논평]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