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오뚜기, 풍미 가득한 침샘 자극 죽의 재개발 ‘유산슬죽’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7/02 [15:36]

오뚜기, 풍미 가득한 침샘 자극 죽의 재개발 ‘유산슬죽’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0/07/02 [15:36]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고급 중화요리인 유산슬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유산슬죽’을 출시했다.

 

‘유산슬죽’은 중국집에서만 먹을 수 있던 고급 요리인 유산슬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죽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 오뚜기, 풍미 가득한 침샘 자극 죽의 재개발 ‘유산슬죽’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유산슬죽’은 돼지고기, 오징어, 죽순, 팽이버섯, 양송이, 표고버섯 등 6가지의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있어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유산슬죽’에 적용된 ‘증기배출파우치’는 제품을 개봉하지 않고 조리해 수분을 유지시키면서도 골고루 데울 수 있는 파우치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포장지 내부에 스팀이 발생해 골고루 조리가 되고 포장지를 열지 않고 조리하기 때문에 조리 중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더욱 맛있게 유산슬죽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풍미 가득 침샘을 자극하는 ‘유산슬죽’을 출시했다며 집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고급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 ‘유산슬죽’은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이는 제품으로 오뚜기몰,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극단 신주쿠양산박 김수진 연출 - 연극클럽' 무서운관객들' 승급 작품 공지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