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오페라

‘골든 보이스 시리즈 I 바리톤 & 베이스 콘서트’ - 대구오페라하우스 20주년 기념 콘서트 시리즈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3/06/04 [04:55]

‘골든 보이스 시리즈 I 바리톤 & 베이스 콘서트’ - 대구오페라하우스 20주년 기념 콘서트 시리즈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3/06/04 [04:55]

▲ ‘골든 보이스 시리즈 I 바리톤 & 베이스 콘서트’ - 대구오페라하우스 20주년 기념 콘서트 시리즈   © 문화예술의전당


대구오페라하우스가 개관 20주년을 맞아 ‘목소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풍성한 ‘골든 보이스 시리즈’를 관객에게 선보인다.

 

◇ ‘골든 보이스’ 들의 첫 번째 향연 ‘바리톤 & 베이스 콘서트’

 

‘바리톤&베이스 콘서트’, ‘소프라노&메조소프라노 콘서트’, ‘테너 콘서트’, 그리고 ‘20주년 기념콘서트’까지 네 편으로 구성된 ‘골든 보이스 시리즈 Golden Voice Series’는 ‘골든 Golden’의 의미처럼 ‘황금’같이 빛나는 소리를 가진 대구 성악인들과 함께 준비한 특별한 콘서트다.

 

바리톤 박정환과 서정혁, 오승용과 임봉석, 제상철과 베이스 김동호, 윤성우 등 무대에서 활발하게 노래하고 있는 성악가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피아니스트 최혜지의 반주로 진행될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오페라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해 온 대구오페라하우스의 역사에 맞게,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맥베스’, ‘돈 조반니’, ‘가면무도회’, ‘리골레토’ 등 유명 오페라 속 열네 곡의 아리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리톤과 베이스의 중후한 음색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정갑균 관장은 “‘골든 보이스 시리즈’는 끝없는 성원과 사랑으로 오늘날 대구오페라하우스를 있게 한 대구 시민여러분에게 선물이 될 만한 공연”이라며 “지역 성악인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큰 잔치처럼 함께 축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약 110분가량 진행될 ‘바리톤&베이스 콘서트’의 입장권의 가격은 2만원에서 5만원까지로, 다양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웹사이트,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5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