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콘서트

<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 - 가을을 노래하는 낭만가객!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3/09/02 [22:44]

<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 - 가을을 노래하는 낭만가객!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3/09/02 [22:44]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오는 9월 9일(토) 19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를 개최한다.

 

<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는 만추의 계절을 감성 짙은 보이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공연으로 데뷔 46주년을 맞은 최백호가 단독 출연한다.

 

▲ <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 - 가을을 노래하는 낭만가객!  © 문화예술의전당

 

가을밤을 낭만으로 물들일 이번 공연에서는 ‘보고 싶은 얼굴’, ‘부산에 가면’, ‘가파도’, ‘봄날은 간다’, ‘낭만에 대하여’ 등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넓혀 온 아티스트로서 최백호만의 음악을 오롯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는 중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R석 6만원, S석 4만원으로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올해 광진문화재단은 ‘리-본 프로젝트’라는 컨셉으로 3월 <봄, 나들이 콘서트>, 5월 <신박한 트롯쇼> 등 세대별, 시즌별 특화된 기획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9월에는 가을의 감성과 어울리는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를 준비했다.”라며 “가을을 노래하는 낭만가객 최백호 콘서트로 나루아트센터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가을을 노래하는 낭만가객!

광진문화재단,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개최

 

 ‣ 공 연 명 :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 공연일시 : 2023. 9. 9(토) 19:00

 ‣ 공연장소 :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 주최/주관 : (재)광진문화재단

 ‣ 소요시간 : 100분

 ‣ 입장연령 : 중학생 이상 관람

 ‣ 입 장 권 : R석 60,000원 / S석 40,000원

 ‣ 예약문의 : 02-2049-4700

 

▲ <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 - 가을을 노래하는 낭만가객!  © 문화예술의전당

 < 음유시인 최백호 콘서트 > - 가을을 노래하는 낭만가객!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50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