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의왕 드림스타트, 스포츠 즐기며 무더위 날려요

드림스타트 아동 18명 참가, 다양한 스포츠체험 즐겨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8/16 [12:26]

의왕 드림스타트, 스포츠 즐기며 무더위 날려요

드림스타트 아동 18명 참가, 다양한 스포츠체험 즐겨
이현화 기자 | 입력 : 2018/08/16 [12:26]

▲‘스포츠몬스터’ 스포츠 체험활동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지난 14일 관내 드림스타트 아동 18명과 함께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스포츠몬스터’에서 스포츠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방학 동안에 신체활동이 부족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또래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 기회를 마련해 줌으로써 신체발달과 더불어 사회성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포츠몬스터’는 놀이와 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융복합시설로, 어드밴처존, 디지털존 등 다양한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축구, 농구, 배드민턴 외에 점핑, 클라이밍, 사격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날 아이들은 각자 하고 싶은 스포츠 종목과 놀이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함께 규칙을 정하며 처음 만나는 친구들과 즐겁게 체험활동을 즐겼다.

 

체험활동에 참여한 한 아이는“시원한 곳에서 친구들이랑 사격도 하고, 축구경기를 할 수 있어 무척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꼭 참석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태성 교육지원과장은“여름방학을 맞아 이번 체험활동이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소외받지 않고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현화 기자] black@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극단 신주쿠양산박 김수진 연출 - 연극클럽' 무서운관객들' 승급 작품 공지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