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콘서트

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백허그’ 개최…부산, 광주, 서울 등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0/10/20 [11:05]

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백허그’ 개최…부산, 광주, 서울 등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0/10/20 [11:05]

 

가수 백지영이 전국투어 콘서트 ‘백허그(BAEK-HUG)’를 개최한다.

 

백지영은 매년 단독 콘서트 ‘백스테이지(BAEK STAGE)’, ‘웰컴백(WELCOME-BAEK)’, ‘안단테(ANDANTE)’ 등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을 만나왔다. 올해 역시 전국투어 ‘백허그(BAEK-HUG)’를 통해 관객들에게 위로와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백지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수많은 히트곡 뿐만 아니라 4개월째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 중인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관객과의 소통에 갈망이 컸던 만큼 새롭고 다양한 무대들을 많이 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 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백허그’ 개최…부산, 광주, 서울 등  © 문화예술의전당

 

백지영은 자신의 SNS에 “스태프와 관객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 중이다. 예정된 날짜에 꼭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백지영 전국투어 ‘백허그(BAEK-HUG)’는 12월 5일(토) 부산 KBS홀을 시작으로 19일(토)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27일(일) 서울 코엑스D홀에서 열리며 이후 성남, 대구, 일산 등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지역과 일정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지 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 등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한편, 백지영은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에서 걸그룹 출신 멤버들의(세라, 소율, 수빈, 소연, 레이나, 가영, 나다, 유진) 든든한 멘토로 활약 중이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트라이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