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안산시 해양동, 테라스 정원 작은 음악회 개최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8/06/27 [11:46]

안산시 해양동, 테라스 정원 작은 음악회 개최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8/06/27 [11:46]

▲ 안산시 해양동, 테라스 정원 작은 음악회 개최

 

안산시 해양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범열)는 지난 25일 저녁 7시에 동 청사 2층 야외 테라스에서 지역 주민의 뜨거운 호응 속에 <테라스 정원 작은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음악회는 해양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명숙)가 주축이 되어 마을 주민이 음악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갖고 주민들에게 문화와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이날 공연에는 청소년 방송댄스팀과 색소폰 연주, 통기타 노래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진행으로 아파트와 나무만 가득한 지역에 오랜만에 즐거운 음악이 흘러 마을에 생기를 듬뿍 불어넣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들이 직접 만들고 준비한 샌드위치, 수박화채, 스페인식 와인 샹그리아가 제공되어 공연이 이뤄지는 가운데 마을 주민들이 야외 테라스에서 저녁 식사와 담소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김명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의 봉사와 준비로 많은 주민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다”면서 “자주 이런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범열 해양동장은 “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가 힘을 모아 유휴공간인 청사 2층 테라스 정원을 가꿔 카페로 만들고 또 이렇게 주민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행사준비를 위해 애써 준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혜용 기자] 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극단 신주쿠양산박 김수진 연출 - 연극클럽' 무서운관객들' 승급 작품 공지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