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오븐에 빠진 닭, 복날 기념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벤트 진행,복날에는 오빠닭과 시원하게 생맥주를!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7/16 [08:34]

오븐에 빠진 닭, 복날 기념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벤트 진행,복날에는 오빠닭과 시원하게 생맥주를!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07/16 [08:34]

㈜에땅의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이 복날 한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친구 검색창에 ‘오븐에빠진닭’을 입력하여 친구 추가 버튼을 클릭한 뒤 매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생맥주 한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장당 당일 선착순 35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본 복날 이벤트는 초복인 7월 17일, 중복인 7월 27일, 말복인 8월 16일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오빠닭 담당자는 “매장 방문이 급증하는 복날을 맞이하여 소비자가 오빠닭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벤트에 참여하고 시원한 생맥주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 복날에는 오빠닭과 시원하게 생맥주를!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오빠닭은 최근 닭고기에 갈비 양념을 더해 구운 갈비본색을 새롭게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갈비본색은 달짝지근하면서 짭쪼름한 갈비 양념이 오빠닭의 시그니쳐인 오븐에 구운  닭고기와 잘 어우러지는 메뉴로, 알싸한 파채가 아삭하게 씹혀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갈비 양념의 담백한 맛과의 조화가 좋아 갈비맛 치킨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8,900원이며, 전국 오빠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극단 신주쿠양산박 김수진 연출 - 연극클럽' 무서운관객들' 승급 작품 공지
1/68